본문 바로가기
금(禁)일기/금연일기

[금연일기] 금연 7일째, 이젠 글자 채울려는 동기임 ㅋㅋ

by 오독왕 2022. 1. 18.
300x250
반응형
BIG

요즘은 집 밖으로 나가면

담배 욕구가 올까봐 무서운 감정이다.

 

즉, 현관문을 나서면서 담배 욕구가 올라오는

경험 때문에 혹시나 흡연을 할까 무섭다.

 

욕구가 올라오면 3~5분, 혹은

그만큼 참으면 된다는 다독임으로

위기를 넘겼다.

 

조금은 무섭다.

혹시 정신이 살짝 나갔다가 내 손에

담배가 들려있을지도 모른다는 무서움...

 

그렇다가도 담배를 참는 욕구는

나를 잘 달랬다.

 

'그게 뭐였지?'라는 생각을 해봤다.

 

주로 금연 1주일이 위기라고 했기 때문이다.

그리고 생각해보니까 내 동기는

 

'이 블로그에 자랑하고 싶어서'였다.

 

거대 이용자를 가지고 있고 광고판으로 변질된

페이스북도 탈퇴했지만,

내 작은 보금자리에서

내가 작지만 이렇게 성공하고 넘겼다는 걸

기록하고 남기고 싶었다.

 

어쩌면 알고리즘의 수혜를 받아

나중에 역주행할 수 있는 기대도 안고서

이 블로그에 오늘 하루 내가 담배를 참은 이유나

담배를 참으면서 생긴 에피소드를 통해

매일매일 내가 담배를 참고 있다는

증명, 기록을 하고 싶었다.

 

오늘 하루도 건강하게 살고 있다.

 

※ 금연상담전화 : 1544-9030 ※

300x250
반응형
B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