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禁)일기/금연일기

[금연일기] 2일째 - 위기, 능숙, 완성

by 오독왕 2022. 10. 5.
300x250
반응형
BIG

금연 2회차라 당연히 잘 할 수 있으리라 생각하고 지냈다.

근데 갑자기 예상치 못하게 흡연 욕구가 팍! 하고 올라오는 것이다.

물론 이에 대한 대비도 했기에 자일리톨 껌으로 커버치고 대처할 수 있었다.

그렇다고 그 유혹이 안 힘든 건 아니었다. 피고 싶더라...

 

저녁에 산책을 하는데 담배 상자가 버려져 있었다.

혹시나 해서 주워  속을 들여다 보니 담배 몇 개비가 있었다.

피고 싶었는데, 결국 그냥 버렸다.

 

이런 행동은 하면 안 되는데, 내 담배에 대한 생각이 갑자기 많아지는가 보다.

 

다행히 피우고 싶다는 생각은 없이 잘 돌아왔고 오늘 하루도 잘 넘기는 것으로 마무리~

집에서는 잘 안피우기에!

 

오늘 하루도 무사히 금연~

300x250
반응형
B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