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禁)일기/금연일기

[금연일기] 자꾸 꾸는 흡연몽

by 오독왕 2022. 8. 16.
300x250
반응형
BIG

무슨 일인지는 모르겠지만 최근 흡연몽을 자꾸 꾸고 있다.

담배를 안 피우니까 자꾸 피우고 싶다는 생각이 나를 눌러온 것 같다.

특히 흡연몽은 골 때리는 게 허파까지 담배 느낌이 스며든다는 것이다.

 

정말 계획을 수정하고 싶다.

담배를 1년간 참았다가 안 되면 다시 돌아가고 싶다.

 

술은 안 먹으니 자유를 얻었는데, 담배는 아닌 것 같다.

 

바깥에서 담배를 피우는 사람들을 보면 부러워졌다.

예전엔 안 그랬는데, 이젠 약발이 살살 떨어지는가보다.

 

귀찮았다던 생각도 그새 사라지고 피우자는 마음의 소리가 계속 나온다.

근데 이 때까지 그만둔 게 아까워 일단 1년까지는 참아보고 싶다.

 

그리고 1년을 참고 한 동안 페이스북에 적고 싶다.

 

'나 금연 1년 째다'

 

윤서인 작가에게 실수한 것을 계기로 삶을 근본적으로 바꾸고 싶어서 시작한 3S 금지 운동.

 

Smoking, SNS, Sool

 

이걸 1년이 되기 전에 진짜 위기가 온 것 같아 무섭다.

 

이번 금단 증상은 좀 길 것 같다.

 

여름이었다.

300x250
반응형
B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