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리뷰] 굽히지 않기 위해 이 상품을 샀다!

by 오독왕 2024. 8. 4.
300x250
반응형
BIG

흡연자 입장에서 자기 스스로가 가장 불쌍해지는 순간은 굽어진 담배꽁초를 피우는 순간이다. 굴곡이 많은 인생에 담배 마저 휘어진 걸 보자면 구슬피 울고 싶어진다.
그러나 내가 산 트레인마켓 메탈 라이터만 있다면 문제가 없다. 종이 담배곽이 서서히 닳거다 수분에 축축해져서 울상이 된 흡연자라면 이 케이스가 수분을 막고 담배 맛도 살려줄 것이다.
난 말보로 레드를 피워서 일반 케이스로 구매하고 그 크기는 아주 알맞게 나왔다.
5핀 충전 타입이 아쉽긴 해도 라이터를 들고다닐 필요가 없어지는 상황이니 이 정도는 참고 넘아갈 수 있다.
말이 나와서 내가 이 상품을 추천하는 가장 큰 이유는 라이터다. 불이 나오는 건 아니고 차량 시가잭처럼 코일에서 열이 나오는 형태인데 담배 피우러 왔는데 불이 없거나 라이타가 고장나는 상황으로 불을 못 붙이는 것만큼 짜증나는 상황도 없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당장은 안 쓰더라도 라이터 기능이 내장된 상품을 권유하는 바이다.
기호식품을 올바르게 누리고 싶은 당신에게는 이 제품이 효과가 있다.

300x250
반응형
B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