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리뷰] 로이체 피너츠 스누피 LED 스마트 메모리 모니터 램프

by 오독왕 2022. 8. 9.
300x250
반응형
BIG

 

깔끔한 디자인, 적당한 선택권을 주는 상품
책을 읽으면서 블로그에 후기를 남기기 위해 컴퓨터 앞에 있는 일이 잦은데, 마침 스마트 램프를 검색하니 이 제품으로 나와서 바로 구매했다.
먼저 3가지 색상을 고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다. 주광, 전구, 주백 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있어서, 만약 하나 밖에 없었다면 맞는 색상을 찾기 위해서 돌아다녀야 했을 수고로움을 없애주었다.
그 다음에 빛을 최대한 그리고 최소한으로 맞춰 봤는데, 최대 최소 모두 만족스러웠다. 특히 최대 밝기의 경우 내가 원하는 밝기는 다른 불을 켜지 않아도 되는 정도로 밝은 정도를 필요로 했는데, 그 정도로 밝은 색상을 뿜어낸다는 점이 매우 만족스럽다. 최소 불빛은 은은한 빛을 내면서도 너무 어둡지 않게 밝기를 바랬는데, 그렇게 되니 신기하고 좋았다.
설치 전 상품을 봤을 때는 '설치가 될까?'하고 부실해보이는 게 솔직한 심정이었으나 그 의심을 깔끔히 없앨 정도로 잘 만들었다. 게다가 조명 각도 조절도 가능하다고 하니 자신이 직접적 빛에 민감한 사람이라면 조명 각도를 자신의 바깥쪽으로 조절하자.
총평으로는 깔끔한 디자인에 적당한 선택권과 쉬운 설치가 마음에 든 상품이라 할 수 있겠다.

300x250
반응형
BIG